담임목사님 인사말
        우리 동행교회 홈페이지에 찾아 오신 여러분들을 주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동행교회 교우들은 물론이려니와 동행교회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시고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새 집을 사서 예쁘게 단장한 후에 이사를 갈 때 얼마나 기쁘고 기분이 좋습니까! 이사예배 드리고 집들이하고 난리 나겠지요. 그런데 우리 교회 홈페이지 역시 이번에 새롭게 단장하고 오랜만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니 담임목사 입장에선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가정(Home)은 우리의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지칠 때 편안히 쉴 수 있는 안식처요 또한 가족 구성원들이 알콩달콩 사랑하며 대화로써 행복을 가꾸어 가는 공간이 아닐까요?
        이와 마찬가지로 교회의 홈페이지(Home page)는 현대의 쫓기는 바쁜 일상에서 지치고 피곤해진 심령들이 영적으로 안식할 수 있는 휴게소 같은 곳이요, 하나님의 가족들이 서로 사랑으로 교제하고 예수 믿는 행복을 함께 나누는 인터넷 상의 카페와 같은 공간이 아니겠습니까!

        같은 교회에 있어도 서로를 알아갈 기회가 잘 주어지지 않는게 우리의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서로 멀리 떨어져 있으면 더더욱 성도의 교통이 어렵겠지요.
        바라기는 동행교회 홈페이지가 주 안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소통의 장이 되고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가 함께 만나는 행복카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자주 들려 주시고 지속적으로 응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주 안에서 늘 행복하십시오!
      2016년 1월에 동행교회 담임목사
      김일영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소 : (41423) 대구광역시 북구 동천로 129-16 / TEL : 053-321-5050
Copyright ⓒ 동행교회 All rights reseved. Provided By 교회사랑넷